본문 바로가기
Mong언니's Life/Mong언니's 일상

평택 리클라이너 영화관 뉴코아 "롯데시네마 평택비전"

by 아가몽언니 2022. 7. 1.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택 최초라는 리클라이너 영화관 "롯데시네마 평택비전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기가 최초가 맞는걸까요?

전 리클라이너 영화관을 평택 고덕cgv에서 처음 가보고 경험해보았었어요 

리클라이너 좌석이 너~무 편해서 고덕 cgv말고 다른 영화관은 없나 찾아보다가 

평택 롯데시네마 비전점에도 리클라이너 좌석이 있는 상영관이 있다는 것을 알고

영화 예매해서 다녀왔습니다. 

 


위치

평택롯데시네마 비전점은 평택 뉴코아 아울렛 10층에 있습니다. 

뉴코아 아울렛은 예~전 부터 평택에 있던지라 

평택 분들은 위치 아실것 같아요 

 

 

주차

 

뉴코아아울렛 지하주차장에 주차가능합니다. 

뉴코아 아울렛 지하주차장에 주차하는건 간편하지만 

주차등록은 신경쓰셔야 합니다 !

롯데시네마 이용하시면 정말 많이 곳곳에 붙어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요즘 주차등록 시스템과 다르고 불편한 점이 있는지라 영화관에서도 

강조해서 안내하는 것 같습니다, 

 

종이티켓, 모바일 티켓의 주차 바코드는 이용이 불가능하다고해요.

그래서 10층 영화관 티켓 매표소 옆에 마련된 pc에서 등록해야 합니다. 

위 사진 절차대로 하시면 됩니다 

요즘 다 터치식이라 화면 터치해서 위 사진의 절차대로 하는 건줄 알았는데 

아무리 터치해도 안되어서 옆에 보니 옆에 놓여진 마우스 이용하라고 되어있더라구요 

정말 pc에 입력하는 것처럼 마우스, 키보드 이용해서 하는 거였습니다. 

 

아무튼 3시간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리클라이너 상영관

 

롯데시네마 평택비전점은 총 5개의 상영관이 있습니다.

그 중 1관과 2관만 리클라이너 좌석입니다. 

(평택 고덕cgv는 전상영관이 리클라이너 인데 여기는 1,2관만 리클라이너 좌석이니 참고해주세요)

영화 종료 후 리클라이너 좌석 찍어보았어요 ㅎㅎ

리클라이너 좌석에서 한 번 영화보면 일반 영화관에서는 못볼것 같아요..ㅎㅎ

리클라이너 좌석에서 영화본후 계속 리클라이너 좌석만 찾고있습니다. 

 

발 쭉 뻗고 누워서 영화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내가 원하는 각도, 내가 눕고싶은 정도(?) 만큼 

좌석 조정해서 보면 되어서 좋습니다. 

개개인 영화 좌석 자체도 크고 넓어서 내집처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건 제가 꼭 말씀드리고 싶은 팁인데요 

모든 리클라이너 영화관이 그런건 아니고,

여기 롯데시네마 리클라이너 좌석은 뒷부분 자리 예매하시면 안좋습니다. 

보통 영화 예매하실 때 뒷부분 좌석 예매하시잖아요. 뒷부분 좌석 선호하시구요. 

이번에 제가 갔을 때도 뒷부분 좌석에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뒷좌석에 앉으면 영화 스크린이 너~무 멀고 작아서 영화몰입감이 많이 떨어지는 것 같더라구요.

체감하고 싶어서 뒤에도 앉아보았는데 별로였어요 

앞좌석은 오히려 사람들이 예매를 안했는데요. 앞에서 3번째정도에 앉으니 딱 좋았어요 

스크린 가깝지도 않고, 리클라이너 좌석으로 보았을 때 가장 좋았던 것 같아요 

3~4번째 줄 추천드립니다! 

 

영화매표소 

10층에 영화 티켓 매표소, 음료&팝콘 등 판매하는 곳입니다. 

여기서 주차등록도 하는 거예요.

 

비행기 퍼스트클래스, 비지니스 클래스가 이런느낌일까요..ㅎㅎ

이코노미 좌석만 앉아보았지만 

리클라이너 좌석에 앉아 영화보는 느낌은 비행기에서 퍼스트, 비지니스 좌석에 앉은 느낌이였어요 ㅎㅎ

 

롯데시네마 평택비전점 1,2관에서 리클라이너 좌석에 앉아 편히 영화보세요:)ㅎㅎ

 

 

 

댓글